본문 바로가기

일상적인 기록/관심사

크롬캐스트 개봉기


으아 진짜 얼마나 기다렸던 크롬캐스트인가 !

9월초에 주문하고, 미확인 주소로 분류되서 대한통운하고 계속 전화로 씨름하다가 어제 받음. ㅜㅠ



택배를 받고 확인해보니, 전화번호가 제대로 표기 않되있었다.

나는 분명히 담당자에게 정확한 전화번호를 전달했는데, 어디서 누락된건지 ;;


드디어 크롬캐스트가 똬악!!



현재는 지원되는 어플이 크롬, 유튜브, 구글무비만 지원됨
많은 용자(?)들이 모여서 폰에있는 영상도 볼 수 있도록 수정했었는데

의외로 구글에서 그걸 막아버렸다고 함 -_-

넷플렉스 3개월 무료이용권 준다고 들었는데 , 어떻게 받는건지 알아봐야겠다.




처음 박스를 개봉하면 해당 사진처럼 크롬캐스트라고 써있음




그러고보니 오픈후에 사진을 찍지 못했다.

오픈 사진은 어제 받자마자 촬영한 영상으로 대체 ;;

삼각대를 구입하던지 해야지 ;;;




크롬캐스트 사용화면





티비 모니터 세팅화면


세팅 후기


나만 그랬나 모르겠는데, 갤럭시s3에서는 세팅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못했다.

그래서 갖고있는 넥서스7으로 일단 접속을 시도했는데, 처음에 좀 버벅 거리더니

그후에는 깔끔하게 성공함. 세팅 완료후에는 갤3에서 접속해도 아주 쾌적?하게 작동되는걸 확인할 수 있었다.


현재 미쿡에서도 구하기 힘들다고 하는 크롬캐스트인데, 현재는 사용할만한 어플리케이션이 너무 부족하고. 

국내에 정식출시될지도 의문인 상황에서, 구입을 망설이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구입하라고 말해주고 싶다.

왜냐면, 분명히 또 뚤린다.ㅋㅋ 안드로이드가 루팅되는거처럼 결국엔 뚤린다. 

그리고 빨리 좀 폰 안에 있는 영상들도 크롬캐스트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