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적인 기록/관심사

Lumia 920 사용후기



920 부팅영상, AT&T 언락폰이라 처음에 부팅화면이 AT&T

920이 2012년 말에 나왔었나? 출근길에 5s로 찍었는데 5s가 좋긴 좋구나 ㅎ


노키아 카메라 어플이 있어서 그나마 다행임. ㅎㅎ 

일반 똑딱이 디카처처럼 노출, 화발, 초점, 셔터 스피드 다 조절할 수 있음. 

근데 내가 모르는건가, 이게 한 번 찍으면 설정값이 저장이 않되네 ;;

사실 920 카메라도 발매 당시에는 엄청난 충격과 공포였는데 현재 5s 보다는 못한듯.

어차피 루미아 시리즈로 계속 나왔으니까 ㅎㅎ

그리고 앱스토어는 진짜 발전 가능성이 없을거 같음.

다행히 내가 주로 쓰는 sns 앱은 있지만, 나머지는 진짜 전멸 수준임 ㅋㅋ

Synology 앱이 있다는게 정말 다행스럽다 ㅋ

나머지 UI나 실행속도는 고사양이 아니어도 빠릿빠릿하게 실행잘됨 ㅎ

(.. 루미아920이 스냅드래곤S4에 1GB Ram )


* 윈도우8폰을 써보고 싶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그냥 아마존에서 루미아520 구입해서

언락후에 사용하는걸 추천함. 920이나 그 이상의 시리즈는 비쌈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