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적인 기록/Android phone

넥서스4 구입


이번에 여러곳에서 재고떨이를 하는것 같았다.

나름 저렴한 가격에 나왔길래 호기심에 구입 !!

그중에 해외구매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 중 하나인 EXPANSYS에서 처음으로 구매를 함.


구입한 제품은 넥서스4(16GB) 리퍼비쉬 제품이었다.

원래 넥서스4는 저 위에 박스 하나가 더 있는데 리퍼 제품이라 그런지 저 박스만 왔음

구성은 정말 단촐하게(원래 넥서스도 단촐함;;) 전화기,어답터,usb케이블 그리고 돼지코를 넣어줌 ㅎ

이번 구성품중에 정품 범퍼 케이스가 들어있었다. 난 홍콩에서 발송됐는데 사실 기계나 케이스 같은은 경우 다 made in korea ㅋㅋ 

마지막으로 박스샷과 범퍼 케이스, 돼지코

저 돼지코가 꽤 좋은게 유럽에서도 사용가능한걸 넣어줬다 ㅋㅋ


* 넥서스4를 구매한 이유중에 하나가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안드로이드5.0 롤리팝을 폰에서 사용해 보기 위해 구매하게되었다. 기존의 넥서스 7도 롤리팝을 지원하지만, 폰에서 쓰는것과 타블렛에서 쓰는것은 다르기 때문에 구매하게 됐고, 자주 사용하는 구글 서비스들이 ios에서 사용하기에는 여간 불편해서 기존에 moto G를 구매할까 했지만, PURE Google이면서 저렴한 넥서스4를 선택하게 되었음.

그런데 소문에 넥서스4도 이번에 롤리팝을 끝으로 더 이상 큰 판올림은 없다는거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