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나도 블랙프라이데이 ㅋㅋ

처음으로 구입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제품 ㅋㅋ

돈이 그렇게 많은것도 아니고 소소하게 아마존에서 구입함

기존에 아마존닷컴에서 $99.99 가격이지만, 블랙 프라이 데이때 배송료 포함 $79로 구입완료 ㅎ

어제 도착 하기까지 10일 정도 걸렸다 ㅎ

일단 착용하고 피파 15를 해 본 소감은.. 뭐랄까 그냥 딱 가격 만큼의 성능은 나오는거 같다. ㅎㅎ

그렇게 나쁜것도 아니고 또 그렇게 돈 아까운것도 아니고, 내가 기존에 무선 헤드폰을 사용해 본 적이 

없으니 뭐라고 비교를 못하겠네 ㅋ 사실 펄스 엘리트 제품을 구매하려고 노리고 있었는데, 죽어도 세일

은 안하더라는 ;; 앞으로 다른 게임도 구매해서 한번 해봐야 겠다. 

내가 구입한 골드 소니 골드 무선 헤드셋과, 구입하려고 했던 펄스 엘리트 제품 비교 영상